본문 바로가기

일상

판교 베네피트 브로우바 후기

 

 



베네피트 아이브로우바 눈썹 왁싱을 한 번 해보고 싶었어요.
처음엔 눈썹 수정인줄만 알았는데 왁싱이더라고요. 눈에 황색종 레이저를 했어서,, 기본 레이저 치료를 받은 사람은 한달이 지나야 할 수 있어요.
눈썹 수정을 안한지는 오래 되었고 화장을 안한지는 정말 오래 되었어요. 눈썹의 중요성이랄까,, 눈썹만 그려도 좀 달라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앞으로는 가끔이라도 그리고 다녀 볼까 합니다.


비포

 

애프터



깨끗하고 숱이 더 많아보였어요



판교현대백화점의 베네피트를 이용했구요 서현 ak백화점에도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당일 예약으로 했어요. 오늘 영화를 보기로 해서 시간이 맞는 타이밍이 있길 바랬는데 다행히 영화 전에 시간이 적절한 타이밍이 있었어요. 30분 간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고 미리 예약하신다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새롭게 좀 둥근 눈썹을 해보고 싶었어요. 해주시는 분이 가지고 있는 눈썹 모양을 거의 살리는 방향으로 해주셔서 좋았구요.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조금 많이 따뜻한 왁싱으로 진행해주셔요. 많이 아플까봐 걱정되기도 했는데 할만 했고요. 왁싱하고 쪽집게로 뽑을때 조금 더 아프기도 했어요. 하고 나니 조금 빨갛기도 했고 간지럽기도 했어요. 만지지 말고 하루정도 조심하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가격은 31000원이었고 백화점 5%할인으로 거의 3만원이었습니다.
내일 눈썹 자신감으로 나가 보기로 했요. ^^

 

*며칠후 후기*

다른 사람이 먼저 알아보는 일은 없었으며ㅋㅋ, 나만 아는 차이와 기분전환이 있고 안하던 화장을 좀 더 하게 된 효과가 있었어요. 저는 2-3일간 정도 눈썹사이가 간지럽고 두드러기 같은 것이 생겨서 불편했어요. 이 점은 왁싱전에 알려주시고요 개인차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피부가 좀 예민한 면이 있어서 다시 왁싱을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 눈썹모양을 제가 유지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베네피트 파우더타입 눈썹그리는 키트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찾았으면 좋겠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certain day - 9월 첫날 데이오프, 운동 시작하는 날  (0) 2021.09.01
쉬는날 - 손상원 클라이밍짐 외  (0) 2021.08.12
잇몸스케일링  (0) 2021.03.26
오늘의 한일 To do list  (2) 2021.03.17
아이의 귀여움  (0)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