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곳

카페 채널 - 비오는 날의 짧은 외출

남편이 조금 늦은 출근을 한다고 하여 가까운 카페 채널에 다녀왔어요. 

용인 처인구 모현읍에 위치하고, 일요일은 휴무, 11시에 오픈이네요. 

 

 

 


남편은 양식보다는 한식을 저는 한식보다는 양식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여기는 비빔밥이 있어서 남편과 저의 절충선이예요. 남편말에 따르면 다른 곳은 빵밖에 없어서 본인이 먹을게 없다고 합니다. 

오늘은 저희가 첫 손님이네요. 

세트가 가성비 좋게 구성되어 있어요. A세트를 시키고 피자와 파스타를 선택했어요. 

하준이는 유기농 딸기 음료수를 추가했습니다.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나

 

이곳은 동네 정보통 친구가 예전에 알려준 곳인데 가끔 가는 곳이예요. 

잔잔한 ccm이 흐릅니다. 

식사는 1층에서만 가능하고 계단을 오르면 2층이 나와요. 바깥 테라스에서 날씨 좋을때 즐기면 참 좋을 거 같아요.

 

 



 

 



커피잔 뚜껑이 없어서 집에 올때 차에서 방지턱을 지날때 커피를 흘렸어요. 이런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리드(컵뚜껑)는 소중한 것이었네요.  

 

아래는 작년 여름과 늦가을때 갔었던 카페 전경 사진들 입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남편은 익숙한 것을 추구합니다. 

이제는 좀 멀리 나가고 싶네요.. 

 

 

 

 

 

 

 

 

'방문한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경정 공원, 하남스타필드  (0) 2021.02.18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0) 2021.02.09
분당경찰서와 정자동 외출  (0) 2021.01.05
한토이 - 장난감 가게  (0) 2020.12.16
철원 은하수교  (0) 2020.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