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와 부산여행 - 페어필드 송도

열심히 일한자 떠나라.
이번 장기 데이오프엔 아이와 부산 여행 가기로 했어요.
어제는 집에서 쉬고 srt랑 첫째날 호텔 예약했어요.

오늘 아침에 짐싸다 씻고 도서관가서 예약도서랑 책 좀 빌려왔어요.

남편이 동탄역에 태워다 주고 갔어요.

출발전 아아와 도넛 당충전 , 기차안 취식 금지니까요.

전신 거울 사랑합니다. .

여러분 잘 다녀올게요 ( 추후 보시는 여러분 게시겠죠?!)

부산역에서 택시타고 호텔로 이동했어요.
뷰 너무 좋네요.
생각보다 호텔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디카페인 센스

안타깝게도 출발 후 몸컨디션이 안좋아요
인생은 예측불가
호텔 레스토랑 주문하고 포장 받으러 갑니다

바다보며 맛있는 음식 최고예요

호텔앞 바다 나가보기로 해요

조용하고 깨끗하고 사람없는 바로 앞 송도 비치
참 좋네요

좋습니다.
고생해도 여행이 좋네요.
바다뷰보며 룸에서만 있어도 좋았어요.

떠나라 그리고 체험하라
Explore in your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