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 공룡 공원, 대구국립박물관, 근대문화거리

모닝 따뜻한 녹차 한잔 마시고요

왼쪽은 조명 밝기 조절 가능하고 오른쪽은 독서등
괜찮네요

아이 늦잠 자는 시간

창밖 뷰 보며

좋아요 이런 느낌
집에선 왜 안되죠

우리 아가

노래 들으며 모닝 타임
책도 읽고요

간단한 조식 먹으러 가요

조식룩
가져온 옷 깨알같이 활용하기

얘는 왜 쓸데없이 짐 다 빼놨어
시키느니 제가 정리 했고요
짐챙겨 퇴실하러 갑니다

이런것이 역 바로 앞 호텔
길 건너면 부산역
무거운 짐 든자여 여기로 오라, 바로 옆엔 라마다 호텔

대구행 srt

공간 좀 넓게 앞뒤로 탑승

부산역 빵집 비엔씨 제과 사라다빵과 파이만쥬(jmt)

동대구역 물품 보관함에 짐 먼저 넣고요

신세계 스터벅스 리져브 매장

나도 대구 땅을 밟았다

하준이가 마스크 착용을 읽었어요

우리 하준이를 위해 공룡 공원 가요

가치 있어요 가 본 공룡 중에 제일 좋았어요

공룡들이 부분적으로 움직이고 생생한 소리도 내요

땀으로 샤워 했지만요
이것이 대구 더위로군요

가을에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산책로도 이어져 있네요

미술관은 예약 매진이어서 대구 국립박물관 가요

하준이가 십분만 보고 가자더니 재밌어합니다

전시들도 재미있고 좋았어요


잠시 이디야

핸드폰 충전도 하고요

다음 마지막 둘러볼 곳은 근대 문화 거리

성당 예뻐요



교회도 예뻐요

버스타고 동대구역 고고
애 전주 콩나물국 맥이고 짐 찾아 헤메이다 찾고요

with ktx

하준이 사진 거부

자는 척

동탄역 도착했어요

숨어있던 아빠와 상봉


잘 다녀왔어요
너무 늦어서 내일 빨래해야죠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더본호텔  (0) 2021.10.18
여행의 시작 - 제주  (0) 2021.10.17
토요코인 호텔 부산역1  (0) 2021.07.22
이케아 동부산  (0) 2021.07.22
해운대  (0) 20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