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special

그랜드 하얏트 인천

제 생일 선물로 호캉스를 가기로 했어요. 남편이 마지막에 근무 취소 연락을 받아서 함께 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함께 하교갔어요. 

 

여행의 시작 

 

 

 

 

호텔 도착이요. 

 

 

 

 

 

라운지, 화산폭발같은 카푸치노 

서관 라운지 공항이 잘보여요. 

 

 

 

 

공항뷰 객실로 들어왔어요. 

 

저는 옷을 갈아입고 운동갑니다. 

원투는 여기서 잠시 놀다 방에 갔대요. 

 

저녁먹으러 왔어요. 

 

 

바로 옆 파라다이스 시티 구경 갑니다. 

 

 

 

 

 

 

 

 

 

여기 테디베어샵 예쁘네요. 

 

하준이가 사달래서 사줬어요. 

실내의 고급감이 엄청나네요. 

우리방으로 돌아왔어요. 

 

 

원투는 언제나 

 

 

 

 

 

 

 

 

 

 

 

 

저는 혼자 잠시 외출 다녀 오고요. 

하준이가 써놓은 카드 

한글 이거 안되겠네.. 너무 귀여워. 갑자기 산수 문제는 또 뭐야.. 

 

 

하나 다시 써달라고 했어요. 한글 가르쳐 놨습니다. 

'Something spec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원한강수영장  (0) 2022.07.15
birthday  (0) 2022.07.15
다이어트와 운동  (0) 2022.03.07
새해 첫날 하루와 오늘의 좋은 글귀  (0) 2022.01.01
미술관옆 동물원 - 과천현대미술관 서울대공원  (0) 202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