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곳

원더러스트 - 난지한강공원

원더러스트 다녀왔습니다. 난지 한강공원도 오래간만이군요.
첫째날 3시 강연을 신청했기 때문에 여유있게 천천히 도착했습니다. 1시 좀 넘어 도착했던거 같고 입장해서 천천히 둘러 보았습니다.
집을 나서는데 청명한 가을 하늘에 축복받은 날씨더군요. 덥지도 않고 가을 같은..

도움이 될까하여 올려 보아요.

혼자 와서 사진찍기 어려움 있습니다.

와 날씨와 장소 참 좋네요.

한강도 좀 여유있게 거닐어 볼걸, 여기서는 못했네요.

상의 바꿔입고 사진 찍어 봅니다.

사진 두장 나왔어요.

팔이 탄거 같아요.

3시가 다가와서 자리 잡고 사진 찍어 봅니다.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가져오길 잘했습니다. 팔에 선크림 좀 발랐어요.

요런거 잘 안챙겨먹는데 요새 좀 어지럽기도 하고 빈혈증세가 좀 있더라고요.. 집에 칼슘이 안보이던데 오늘 받은 비타민이라도 좀 먹어볼게요.

입장할때 받은 것과 이벤트는 오늘 하나만 참여했어요.

아 이연님 강의 시작한다~~~~

안녕하세요오오~~~

자유로움

이연님이 뉴욕같다고 좋다고 하셨어요~~~ 그러네요..

강연 참 좋았어요

꺄악 이연님과

야외 무대 쪽도 둘러 보았어요. 거리가 꽤 멀었답니다.

추가로 수업 신청안하고 강연만 듣고 왔습니다.


저기서 남편과 아들과 저녁먹으려고 했는데 주차자리 없대서 나왔습니다.

'방문한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힙한 용인 도나스데이  (0) 2022.10.05
여의도 한강공원  (0) 2022.08.27
한국잡월드  (0) 2022.08.25
수원 통닭거리와 수원성곽 야경  (0) 2022.08.14
한양대학교 투어  (0) 202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