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곳

화담숲

남편이 화담숲에 가고 싶어해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광주시민 할인 받았어요. 평일 50%, 주말 30% 현장발권만 가능합니다. 신분증과 아이할인은 가족증명서나 등본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인터넷 예약이나 현장발권 후 입장 가능합니다.

 

전체 걷는데 두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본 거 같고요. 모노레일도 부분적으로 발권후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예전에는 제가 힘들어서 부분 모노레일 탔었고요. 남편은 전체적으로 걷는것을 선호하고요. 이번엔 아이가 힘들다고 해서 중간에 발권기계를 보니 표가 없었습니다. 데크길도 잘 되어 있어서 유모차와 함께 걷는 분도 많으시고요. 중간중간 빠른 계단길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서 걷는 재미가 있어요. 

숲트레킹 코스길은 궁금했는데 못가봤네요. 

 

 


봄이나 가을에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다녀와서 인스타 사진 구경하니 저는 못봤던 굉장히 아름다운 포토스팟이 있네요. 가시기 전에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빠른 길로 가시면 예쁜 사진스팟을 놓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그래서 못봤을 수도요. 


 

 




예전에 곤지암리조트 일박하고 다녀왔었고요. 사진 찾으려니 못찾겠어요. 블로그 하면 개인적 사진 기록의 의미로도 좋은 것 같아요.  

중간에 식당도 있고 물에 큰 잉어도 볼 수 있습니다. 

다녀오니 거의 만보 걸었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화담숲 잘다녀왔어요.

'방문한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엔나 인형 박물관  (0) 2021.05.20
다산생태공원  (0) 2021.05.11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 용인카페  (0) 2021.04.08
도넛 드로잉  (0) 2021.03.28
파네트리 제과명장 김영모  (0) 2021.03.27